코인선물&마진거래 해외 암호화폐 추천거래소 순위 역대 레퍼럴(추천인)

김치프리미엄(김프)로 보는 해외 암호화폐 선물거래소 TOP4

김치프리미엄 일명 김프와 개요와 특징, 원인과 해결방법 등을 보며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해당 거래소 정보를 바로 보시려면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김치프리미엄 김프 참고성 반반이미지

암호화폐 시장에서 김치프리미엄, 김프의 뜻은 ?

김치프리미엄(김프)란 대한민국의 암호화폐 시장해서 코인들이 해외코인거래소에 비해 거품이 얼마나 껴있는가 를 나타내는 신조어이다. 요즘엔 코로나로 인해 금시장이 번쩍이면서 금 관련 투자에서도 사용되는 단어로 의미가 좀 넓어졌다.

  • 국내 코인 시세가 해외보다 높을경우 = 김치프리미엄(김프)이 끼어있다.
  • 국내 코인 시세가 해외보다 낮을경우 = 김치프리미엄(김프)가 빠졌다.
김치프리미엄 김프와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에 대한 설명

원래는 한국프리미엄 정도로 코인판이 이렇게 성행하기 전엔 불려왔는데 , 한 유저가 이를 프로그램 내에서 김치프리미엄이라고 칭하기 시작하자 입에 착 달라붙는 신조어답게 빠른속도로 퍼져나가기 시작했다.

이 신조어 덕인지는 몰라도 대부분 한국의 OO 이라고 불리는 모든것들을 김치들의 OO 이라는 식의 파생 신조어까지도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윗 문단에서 김프가 빠졌다 는 국내 시세가 해외 시세보다 낮을 때 라고 표현 했는데 다른 비슷한 신조어로 역프 라고 부르기도 한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 가격이 폭등하면 이런 김프를 활용해서 해외 거래소와 시세차익을 이용하는 경우도 상당 수 많았다.

한창 김치프리미엄이 높았을땐 1비트코인당 1천만원 까지 차액이 났으니 코인만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로 옮겨서 남겨도 수익은 엄청났다.

하지만 국내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김치프리미엄을 제대로 활용할 수 없었지만 대부분 중국인으로 이루어진 외국인들은 아마도 김치프리미엄을 제대로 활용한 사례가 많을 것 이다.

김치프리미엄 김프가 생기는 원인

김프(김치프리미엄)이,가 생기는 원인?

원래 기존 시장의 구조라면, 국내와 해외의 가격갭이 발생하면 그 사이에서 차액을 이용해서 돈을 벌어가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공급과 수요 원칙에 따라 갭이 줄어들며 평균이 맞춰지기 마련이지만

암호화폐판 에서는 외국인 거래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불법으로 분류되며 , 외화로 해외거래소에서 구매역시 환치기 또는 외화유출로 처벌받을 수 있다고 한다.

결국 원인은 대한민국 암호화폐시장에서 높은수요가 발생하면서 국가간 거래가 금지되기때문에 발생한다.

김치프리미엄 김프 해결법

국내 암호화폐 시장의 김치프리미엄 해결법

먼저 위 문단의 결론으로 보면 아무리 국내외로 거래가 막혀있다고는 하지만 결국에는 돈을 위해서라면 수단가 방법을 가리지않고 시세차익을 노리는 사람들이 문제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대체로 도덕적 죄책감을 덜 느끼는 중국 쪽에서 많은 유입이 발생하고 그로인해서 수요의 경계가 무너지는 것 이다. 반대로 중국에서 시세차익으로 큰돈을 벌고 중국으로 송금하면 그역시 공급에서 외화유출로 인한 국내에 타격이 발생하는 것 이다.

심지어는 채굴 시장도 우리나라는 전기세가 비싼편에 속해서 공급 부분에서도 다른 나라에 비해서 상당히 약하기 때문에 김프가 더더욱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 것 이다.

가장 확실한 해결법은 국내외 거래수락이 통과 해야하는데 90년대 후반에 IMF를 겪은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에선 사실상 통과 불가능한 법이라고 본다.

해외 암호화폐 코인선물거래 레퍼럴 최대 50% 수수료 페이백 코드 입력하고 가입시 엄청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많은 혜택과 정보를 얻어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해당 거래소 정보를 바로 보시려면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