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리플랩스, SEC 항소 신청 거부 요청
리플의 회사인 리플랩스가 SEC의 항소 신청에 대한 거부를 요청했다.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SEC는 항소 신청을 정당화 할만한 충분한 근거와 사례가 없다”고 주장했다.
SEC는 리플의 프로그램형 XRP 판매가 증권법을 위반하지 않았다는 판결에 항소하기 위해서 미 연방 판사의 승인을 기다리는중이다. 만약 판사가 항소를 승인하면, SEC는 제2항소 법원이 이 사건을 다루도록 요청해야 한다.
리플은 최근 제출 서류에 법에 대한 문제가 없으며, 항소 또한 사건의 빠른 해결로 해결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담당 판사인 토레스 판사는 지난달 리플이 기관 투자자에게 XRP를 판매하며 연방 증권법을 위반하였지만, 거래소에서 XRP를 상장해 개인투자자가 거래를 한데 있어서는 위반사항이 없다고 판결을 내렸다.
트래블룰 솔루션 기업 코드 ' 트래블룰 보고서 발간 '
트래블룰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CODE와 블록체인에 대한 컨설팅을 하는 그룹 카탈라이즈가 공동 보고서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는 딥러닝 기반 분석과 클라우드 분석, 가상자산의 세계적 트렌드 데이터와 트래블룰에 대한 정책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트래블룰 관련한 언급은 한국의 트래블룰 규제 시행과 G7 국가의 트래블룰 지지, 일본과 홍콩의 시행 시점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큰것으로 보였다.
트래블룰에 대한 가장 많이 언급된 나라는 한국, 일본, 프랑스였다. 한국은 국회의원의 가상자산 거래와 자금에 대한 소명이 언급량에 영향을 크게 미쳤으며, 일본과 프랑스는 최근 시행 시점에 대한 연관이 있는것으로 분석됐다.
스타크넷 '체인링크 오라클 서비스 적용 시작'
블록체인 기술 회사인 스타크넷이 자 사의 테스트넷에 체인링크 오라클 서비스를 적용했다.
코인전문매체에 따르면 스타크웨어는 생태계에 오라클 서비스를 적용하기 위해서 체인링크와 협력하기로 했다. 체인링크의 스케일 프로그램에 합류하고, 테스트넷에 체인링크 가격 피드를 적용하는 방식으로의 적용이 이뤄질 예정이다.
해당 토큰은 체인링크의 오라클 운영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어 오라클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피드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한편 체인링크는 스마트 계약이 오프체인 데이터,API 기반으로 결제 시스템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오라클 네트워크이다.
이를 통해 스마트 계약이 실제 데이터와 다양한 상호 작용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