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선물&마진거래 해외 암호화폐 추천거래소 순위 역대 레퍼럴(추천인)

바이비트 선물 거래 수수료 평생 할인 받기!

바이비트 추천인 레퍼럴로 20%이상의 혜택을 준다는 곳은 말장난일 확률이 높습니다 !

바이비트의 레퍼럴 제도는 추천인을 기입하지 않았으면 그냥 무조건 재가입 하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바이낸스팁의 거래 수수료 할인률은 무려15%나 할인 해드리기 때문이죠 이러한 할인률은 소소해보일지몰라도 후에 엄청난 차이를 불러일으킵니다.

바이비트 추천인,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15%할인코드 등록하기 : 36489

위의 이미지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바이낸스팁에서 제공하는 15% 레퍼럴 코드가 기입된 상태로 회원가입 창으로 진입을 하게 됩니다 전에 가입 방법에 대해서 문서를 작성한 내용이 있는데 아직 안보신 분들은 해당 문서를 참고 하시어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하셔서 바이비트 가입방법에 대해 정독하시거나 해당 문서에서 회원가입에 대한 내용을 진행하시고 이 문서에서는 바이비트 추천인의 혜택에 대해서 작성할 것 입니다.

바이비트 추천인 홈페이지 가입창

위 사진의 초록생 창 처럼 36489가 적혀 있어야 저희 바이낸스팁이 제공하는 15% 수수료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다른 외부링크로 회원가입 창을 띄워놓아서 해당란이 비워저 있는 분이라면 무조건 36489을 수동으로 입력하셔서 혜택을 받으셔야합니다

이렇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평생 거래수수료 15%를 할인받는 계정이 된 것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바이비트 레퍼럴 15%할인코드 등록하기 : 36489

왜 바이비트 추천인을 꼭 등록하라고 하는거지 ?

바이비트 추천인(레퍼럴)제도를 왜 필수적으로 이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선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서로 윈윈하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를 모르시는 이용자분들은 아무것도 모르시고 모든 수수료를 다 레퍼럴 상위 회원에게 페이백 하나도 없이 갖다 바치는경우가 있을것입니다.

 대부분의 가입 유도자들은 말도없이 추천인 코드만 제공하고 20%의 모든 레퍼럴 수익을 이용자에게 암묵적으로 말해주지않고 모든 수익을 챙기고 있습니다 

이런경우는 필수적으로 회원가입을 새로해서 36489 레퍼럴 코드를 통해서 15% 수수료 페이백을 받아야합니다 남들 다받는거 나만 안받을 수 없는 부분이지요

바이비트 추천인 레퍼럴

스스로 레퍼럴를 등록하면 되는거 아니에요 ?

몇몇 악용하는 유저들은 셀프레퍼럴을 통해서 지능적으로 부당 이익을 챙기려고합니다 하지만 선물거래 사이트 , 암호화폐 사이트 , 암호화폐 거래소는 절대 만만한 곳이 아닙니다.

 일거수 일투족 하나하나 지켜보고 있으며 설령 레퍼럴 만을 위해서 어뷰징을 한다는거 자체는 사이트 수수료 퍼센트가 더욱이 세기 때문에 수익이 날수 있는 구조가 아닐뿐더러, 셀프레퍼럴을 하는 순간 주계정에 들어있는 모든 시드머니를 몰수 처리 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애초에 바이낸스팁과같은 파트너사 그늘밑에서 레퍼럴 혜택을 받는다는건 중간에서 해당 거래를 보증해줄수 있는 중개인이 있다는 뜻이기도 하기때문에 분쟁같은부분 해외 지사와 직접 연락하면서 중개해드릴 수 있는부분도 메리트가 상당히 있는부분입니다

그러므로 개인 레퍼럴 보단 파트너사 레퍼럴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 파트너 15%할인코드 등록하기 : 36489

이미 가입되어 있는데 레퍼럴 비율을 모르겠네요

바이비트 레퍼럴 비율 보기

실제로 바이비트 추천인으로 가입해서 0% 피드백 받으시면서 투자하시는 이용자 분들이 대다수라고 보고있습니다.

 보통은 내가 원하는 이메일로 가입하셔서 편하기 떄문에 아이디를 바꾸는게 쉽지는 않을테니까요 확실하게 보는방법은 마이너스 커미션을 보면서 내 수수료에서 얼마나 할인을 받았는지 하나하나 비교해보는 방법이 있긴한데, 이것역시 시장을 잘 모르면 이해하기 쉽지 않죠

다른방법으로는 바이비트 고객센터 이메일로 본인 레퍼럴에 대한 비율을 문의 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텐데요. 보통 해외지사라서 답변이 상당히 느릴 것  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저희 바이낸스팁에서는 싱가포르 지사와 직접적인 파트너쉽을 맺고있기때문에 정확한 피드백으로 응답이 가능합니다.

이미 기존에 가입하신 계정이 있다면 그리고 생애 첫 계정인경우 레퍼럴 0%일 확률이 70%는 넘는다고보기때문에 저희 바이낸스팁의 레퍼럴 코드인 36489를 기입하시고 새로 회원가입 하셔서 무조건 혜택을 받으시는게 현명한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비트 추천인 15%할인코드 등록하기 : 36489

바이비트 추천인 레퍼럴 15%면 적당한가요 ?

윗 내용에서 언급했다시피 직접 비교하시면 20%이상 혜택을 내려준다는 곳은 말장난일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15%의 혜택은 결코적지 않습니다. 

600달러의 지원금을 지원해준다는 식의 내용으로 선량한 유저분들이 받을 수 있는 최대한의 혜택을 빼앗기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만한 지원금을 받기위해 감수해야하는 리스크도 생각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바이낸스팁의 바이비트 추천인 레퍼럴 15%는 최고의 페이백 요율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