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선물&마진거래 해외 암호화폐 추천거래소 순위 역대 레퍼럴(추천인)

바이낸스 추천인 (레퍼럴)을 통해 선물거래 수수료를 지원받는 방법

바이낸스는 새로운 유형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BTC, ETH 및 기타 많은 코인을 지원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바이낸스에서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최대 40%커미션을 받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추천인(레퍼럴)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

  • 바이낸스 추천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합니다 바이낸스 홈페이지
  • 링크는 기본적으로 레퍼럴 선물거래 수수료(Futuers Fee)최대 40%페이백이 적용됩니다.
  • 가입 창에서 꼭 하단에 Referral에 LBZSE4GW 가 포함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 레퍼럴 코드가 입력되지 않는다면 선물거래시 빠져나가는 수수료는 체감상 엄청납니다
  •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해 어려우시다면 해당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낸스 추천인(레퍼럴) 개요

바이낸스 코인선물 가상화폐 암호화폐 거래소를 똑똑하게 이용하고 싶으신가요?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와 BNB로 거래하면 최대 40%까지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적은 수수료라고 생각될 수 있겠지만 레퍼럴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 혜택을 아예 못받는 것 과는 엄청난 차이가 발생합니다.

최근에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의 하락이 심해져서 단순히 매수로만 투자하기에는 리스크가 상당부분있어서 대부분 공매도가 가능한 해외거래소로 옮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인 해외거래소인 만큼 영문으로 되어있기도 하고 한국어 지원을 더이상 안하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나 기본권리에 대해서 많이 스킵하고 넘어가시는데요.

이런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 추천인(레퍼럴) 코드 입력하기

바이낸스 홈페이지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아래 이미지 창이 보입니다

바이낸스 추천인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Referral ID = LBZSE4GW 를 꼭 적어주셔야 최대 40%의 레퍼럴 선물거래 수수료 페이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적으셔서 모두가 받는 혜택을 본인만 놓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추천인(레퍼럴)과 BNB코인으로 추가혜택 받기

바이낸스에서 자체 발행하고 상장한 코인인 BNB코인은, 바이낸스 자사의 화폐같은 개념입니다.

BNB코인도 불리기는 화폐이지만 하나의코인으로써 가치도 계속 오르는추세 입니다.

바이낸스 입장에서도 BNB의 가치가 올라가면 바이낸스 자체의 가치도 올라가는 것이기때문에 거래시에도 BNB코인을 사용하면 추가 혜택을 더 주는 듯 보입니다.

코인을 Exchange(전환)할때 내가 보유중인 코인을 꼭 BNB로 전환해서 BTC/BNB 거래를 하시면 수수료 자동 감면 , 페이백 혜택이 적용되는 것 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추천인 추가혜택

대부분 바로 적용 체크되어있어서 적용된다고 말씀드렸지만, 혹시 모르니 체크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측상단에 프로필(사람)을 클릭하셔서 Account(계정)을 눌러주시면됩니다.

밑으로 좀만 내려주시면 VIP등급 칸이 보일텐데요 그 칸에서 수수료 하단부분에 빨간색 네모친 부분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초록색이 나오게 클릭을 해주시면 혜택적용이 확실하게 됩니다.

다른 페이지에도 언급했듯이 바이낸스는 회원이 보유한 BNB에 따라서 확연하게 다른 혜택을 부여하고 등급을 나누는데, 이는 등급 혜택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바이낸스는 0에서 9까지 등급을 나누는데 이 급에 따라서 수수료가 천차만별 달라집니다

하지만 등급은 바로바로 적용되는 것이 아닌 한달동안의 거래량 등을 체크해서 올라가기때문에 이정도 BNB면 몇등급인데 왜 안올려주지 ? 하는 의문을 품으실 필요는없으실거 같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보유량에 따라 나뉘는 만큼 BNB 잔고를 항시 보관하고 있어야합니다.

무조건 바이낸스 추천인과 BNB혜택을 받으셔서 엄청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추천인 lofo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평생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460496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