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에 대한 정보와 비트겟 유래, 특징, 장점 ,단점에 대해 알아보자
비트겟(Bitget)은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는 디지털 화폐 거래소입니다.
비트겟은 거래자에게 USD, EURO 및 BTC와 같은 명목 화폐는 물론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과 같은 암호화폐를 포함한 다양한 지불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가상 화폐 거래소입니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SEPA 송금 또는 Simplex를 통한 신용 카드 결제를 통해 비트코인을거래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의 유래와 소개
비트겟은 싱가폴에서 설립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보통의 해외 거래소가 주로 다루는 현물거래와 파생상품을 모두 다룹니다. 대한민국 , 캐나다와 일본 등 전세계 각국에 지사를 두고 해당 국가에 대해서 확실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가입자수도 현재기준 200만명에 달하며 왠만한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커뮤니티에 5위권 안에 머무르는 중 입니다.
각국에서 지사를두고 운영하는 만큼 각국 법에따라 엄격하게 운영합니다.
비트겟 거래소 이용시 장점
- 비트겟의 거래 수수료는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 비트겟은 해외에 수많은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국가마다 피드백이 상당히 빠릅니다.
- 전세계 어디서나 즉시 송금이 가능합니다
- 네트워크 어떤거래에도 비트겟이 관여하지 않습니다.(추가비용 지불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 비트겟은 다른 해외 거래소처럼 중앙 집중식 기관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 정부에서 비트겟의 작동방식을 관여하지 않으며 , 은행이 인플레이션을 강압적으로 통제하지못하는시스템입니다
- 비트겟의 전자지갑을 통해 은행계좌가 없는 경우에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비트겟 거래소 이용시 단점
- 비트겟이 관여 안하는 만큼 가격 변동성이 타 거래소보다 조금 다양합니다.
- 변동성 폭이 다른 거래소보다 조금 더 있는만큼 USDT 와 같은 안전 재화로 바꿔서 보관 추천합니다.
암호화폐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물리적 형태로 존재하지 않고 대신 일련의 암호 기록으로만 존재합니다. 암호화폐가 유효하려면 마이닝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암호화해야 합니다.
채굴에는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하고 많은 전기를 사용하는 많은 열이 발생합니다. 암호화폐는 은행이나 정부 기관과 같은 중앙 기관의 통제를 받지 않습니다.
탈중앙화되어 있고 다른 누구(정부 포함)의 간섭 없이 작동하기 위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에 의존합니다. 암호화폐는 정부나 중앙 은행의 지원을 받지 않습니다.
모든 거래는 은행이나 구매자와 판매자(예: PayPal)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기타 기관을 통하지 않고 P2P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암호화폐는 보안을 위해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모든 거래는 블록체인 공개 원장에 추가되기 전에 채굴자가 확인합니다(아래 참조). 그들은 또한 암호화를 사용하여 새로운 단위 생성을 제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