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 예측 최대 “1만 달러 이상”

바이낸스 추천인 lofo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추천인 logo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추천인 logo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ETF는 이더리움도 상승 시킬 것 예상'

ETF출시가 승인될 경우 내년 1분기 까지 비트코인은 5만 달러까지 상승 할 수 있다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암호화폐 운용사들은 “변수가 없다면 비트코인은 4000만원~5000만원 사이에서 등락을 거듭할 것” 이라고 밝혔다.

만약 ETF가 승인 될 경우 기관 투자자들을 포함한 다수의 투자자들의 자금이 2000억달러(약 255조)가 시장으로 자금 유입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있다. 이 경우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은 다시 한번 빅 점프를 하기 때문에, 가격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앞서 다른 데이터 분석 업체들은 내년 초 비트코인 가격을 10만달러에서 12만 달러 사이로 예상한 바 있다. ETF에 대한 기대효과가 선반영 됐다는 의견이 있지만, 전반적인 시장에 ETF승인은 큰 호재로 작용 할 것이라는 것이 공통된 의견이다.

 

이더리움 장기 전망은 ?

이더리움은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으로 다방면에서 활용되고 있다.

기술적인 특성과 시장에서의 위치로 투자의 리스크와 기회를 창출하는데 아주 유용한 코인이다. 이더리움 장기투자의 관점에서 어떠한 전망들이 있는지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암호화폐 시장은 몇 년 동안 눈부신 성장을 이루었다. 재테크로 이용하는 사람들과 투기로 생각 하는 사람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더리움 투자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다. 

암호화폐를 대표하는 두 코인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시장에서 영향력이 어마어마하다. 이더리움은 어디서든 ‘무시’당할 체급이 아니며 이더리움은 다른 코인들과 비교해 변동성이 낮아 안정된 투자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더리움은 스테이킹 용도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다. 스이킹은 PoS기반 네트워크에 암호화폐를 스테이킹하고, 보안과 합의에 참여하는 과정인데, 2.0의 경우 스테이킹을 통해 네트워크 참여자들은 검증과 생성에 참여하여 보상으로 이더를 받게되는 방식이다.

 

NFT 아티스트 '비플' 내달 한국 방문 웹3.0

세계적 웹3.0 이벤트 더 게이트웨이의 행사가 9월 개최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융합’이다. 창의성과 문화적 다양성이 갖는 풍부한 상호작용을 바탕으로한 기술, 온라인과 오프린의 화합을 유도하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또한 웹3.0 기술을 한국 문화와 연결하여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웹3.0은 특정 플랫폼에 의존하던 이용자들이 데이터와 개인정보에 대한 데이터 소유권을 회복하면서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형태의 웹이라고 할 수 있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에 따르면 오는 2030년 웹3.0 블록체인 시장 규모는 약 70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웹3.0 기업들은 웹2.0 서비스와의 시너지를 높이면서 확장을 시도중이다. 

탈중앙화가 서비스에 첨가되면 개인의 플랫폼화가 가능해지며 유통 기업들은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상품과 소비자를 바로 연결 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