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암호화폐 해킹, '북한 여기서도 문제아?'
사이버 보안업체인 TRM 랩스는 지난 18일 ‘북한의 암호화폐 탈취’ 보고서를 발간했다.
내용은 북한이 지난 5년 간 약 20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탈취했으며, 올해에만 2억 달러 이상을 해킹 한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특히 올해 북한이 한 것 중 가장 큰 암호화폐 탈취 사례는 아토믹월렛 해킹 사건이다. 4천 여개가 넘은 개인 주소에서 약 1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탈취한 사건이 발생했다. 피싱 공격이나 공급망 공격을 통해 공격이 이뤄졌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시사했다.
아토믹 월렛뿐 아니라 올해 7월 약 6천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 결제 제공 업체인 ‘알파포’ 해킹사건과 약 3천 7백만 달러 규모의 업체인 코인스페이드 해킹 사건 배후에도 북 해킹조직인 라자루스가 연관됐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러시아 암호화폐 '토네이도 캐시 기소'
러시아의 암호화폐인 토네이도캐시, 범죄 수익금 10억달러 이상을 북한과 관계해 세탁한 혐의로 미국에서 기소됐다.
미 법무부에 따르면 로만 스톰과 로만 세메노프는 제재 위반과 토네이도 캐시를 이용하여 범죄수익금을 세탁한 것으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의 혐의는 자금세탁, 제재 위반, 무면허 송금 사업, 등이 포함됐다. 로만 스톰은 수요일 워시텅에서 체포되었으며 세메노프는 현재 추적 중이라고 전했다.
피의자들은 기술적으로 정교한 개인 정보보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지만 사실 그들은 해커와 사기꾼들을 은폐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