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동반 상승세, '비트코인과 증시의 상관관계?'
비트코인이 미 증시와 동반 상승했다. 현재 거래 되는 금액은 2만6000달러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코인마켓캡 기준 전일보다 1.7%, 2.92%가 각각 상승했다. 가상자산 전체 시가 총액은 1.98% 증가한 1417조원을 기록하고있다. 시장 점유율은 전일 보다 하락한 48,36%를 기록하고 있다.
엔비디아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와중, HSBC를 비롯한 투자은행과 증권사들은 긍정적인 실적 전망과 함께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엔비디아는 AI가 발전하면서 최대의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다.

CZ 비트코인 매각설, '바이낸스 BNB 최대 화두'
최근 바이낸스 관련 불거진 각종 루머들로 바이낸스의 BNB 토큰이 암호화폐 시장에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각종 매체들은 바이낸스 논란과 가격 출렁임 등으로 이두가지가 산티멘트 톱 소셜 트렌드 1위와 3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산티멘트측의 인공지능을 통한 자료를 보면 바이낸스가 비트코인 매각의 움직임이 있다는 소식과 연관되어 있다. 비트코인을 매각함으로써 BNB코인에 대한 가치를 제고하고 가격 지지선을 유지하기 위한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매체의 소식들에 암호화폐 트렌드가 BNB에 주목되기 시작하면서 하락장세가 멈춤과 3%이상의 상승을 이루어 냈다고 전했다.
거래량 또한 증가, 24시간 거래량은 18%이상 늘어났다.

투자자들의 '투심' 살아나나? 상승장
코인데스크에서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가격이 24시간 전일 대비 1.52% 오른 2만 6400달러를 상회하고 있다.
최근 미 연준의 긴축 장기화 우려와, 채권 금리 상승 등 부담스러운 소식들이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짓누르고 있었지만 엔비디아를 필두, 나스닥 지수가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깨웠다.
발표된 경제 지표는 미 금리가 후퇴하고, 미 연준의 긴축 중단 기대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는 점도 호재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또한 연준이 경기침체를 막기 위한 조치에 나설것 이란 전망이 제기되면서 이날 미국채 10년물 금리는 4.18%대로 전날의 4.366%에서 후퇴했다.
한편 FBI는 북한의 해킹조직 라자루스와 연계된 암호화폐를 추적, 북한이 4000만 달러이상의 비트코인을 현금화 시도를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