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코인베이스의 '베이스' 어떤 활용도로 쓰이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의 자사 코인인 베이스가 이더리움의 TPS (초당 트랜잭션 처리수)를 추월했다.
22일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이스는 15.88의 평균 TPS를 유지하며 이더리움의 11.70TPS를 앞질렀다. 베이스는 출시 이후 현재 까지 1150만 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발생시켰다.
업계에서는 이번 추월이 프렌드테크의 영향으로 보고있다. 프렌드 테크는 X (구 트위터)의 계정연동을 통해 특정 프로필에 대한 지분을 사면 비공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등 특정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프렌드테크는 출시 며칠 만에 1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 했다.
일부 매체는 지난주 급락장을 겪을 때에도 베이스의 TVL이 증가하며 가치에 대한 검증을 받고 있다. 탈중앙화 거래소 베이스 스왑과 스타게이트가 트래픽을 가장 많이 차지했다.

웹3.0과 코인베이스, 암호화폐의 전망은?
20년도를 지나오면서 언급이 많이 되고 있는 웹3.0은 어떤 것일까?
보통 전문가들은 ‘데이터 웹’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혁신적인 세상의 기반 기술이 될 수 있을까.
웹2.0은 스마트폰 , 모바일 인터넷, 이커머스, 흔히 우리가 생활에서 쉽게 접하고 자주 사용하는 영역들이다. 웹2.0은 새로운 유형의 데이터를 만들고, 항상 우리 삶에 밀접하게 붙어있다.
현재 웹3.0 역시 혁신적이긴 하지만, 많은 부분은 표면적으로 드러난 부분이 아닌 백그라운드에서 일어나고 있다. 웹3.0은 능력있는 개발자, 탈중앙화된 플랫폼과 사용자가 소요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프로젝트로 발생되었다. 이것들은 웹2.0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데이터를 소유자들에게 돌려주고 있다.
암호화폐는 웹3.0의 통화이며, 블록체인을 이용한 탈중앙화된 거래와 데이터이용을 추구한다. 암호화폐는 데이터로 지원되며, 실물이 아닌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될 가능성이 더 높다, 때문에 불변성, 접근성,투명성, 즉시성 등 이런 장점들은 오랫동안 문제에 되어온 수수료,중개인,지연,사기 등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NFT는 한번 크게 화제가 되었다가 사그라 들었지만, 잠재력은 무궁무진 하다. 애초에 화제가 되었던 이미지나 예술작품들은 표면적일 뿐 여러방면으로의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는 평가이다.

NFT의 활용도와 시장의 크기
NFT마켓에서 현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블루칩 NFT컬렉션으로 아주 유명한 크립토펑크, 아주키, 클론X 등이 있다. 아주키는 현재 가장 거래가 활발한 NFT컬렉션이다. 컬렉션 내에서 가장 낮은 NFT의 가격은 16.67 ETH이다. (2만 달러) 이것을 보면 NFT시장은 거래의 금액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NFT를 소유하고 있는 홀더들은 자신이 보유한 NFT는 세계에서 하나이기 때문에 애정이 크다. 자신의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하거나 영상화 하여 사용하기도한다.
일반적인 많은 사람들은 블록체인을 공부하고 있지 않지만, 앞으로의 유망성은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고 있다.
시대의 변화에 맞춰 통찰력을 가지고 내다보는게 더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