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100개 토근 추가 상장 예정, 스테이블 코인 출시”

바이낸스 추천인 lofo

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추천인 logo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추천인 logo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바이낸스 재팬 ' 본격적인 시장 진출 '

바이낸스는 최근 일본 가상자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바이낸스 재팬의 대표는 “바이낸스에서 100개이상의 코인거래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며, 더 많은 시장 유동성을 확보” 하는 것이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바이낸스 재팬의 경쟁사인 비트탱크, gmo코인은 현재 20~30개 가량의 암호화폐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에 바이낸스 재팬이 100개이상의 암호화폐 상장을 유치할 경우 단기간에 일본내 1등 거래소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일본의 현행 금융법상 자체 스테이블 코인 발행 기준은 매우 높다. 따라서 현재 바이낸스 재팬은 다른 회사와의 공동 개발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바이낸스 재팬의 움직임은 일본의 규제환경이 예측 가능한 점 에서다. 기시다는 웹3를 일본 경제 회복 계획에 포함시켰으며 우호적인 반응으로 보여지고 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펀딩비 조건 변경

바이낸스가 공식 사이트를 통한 발표로, 한국시간 31일 14시부터 usdt 무기한 선물 계약의 레버리지를 최대 15배로 제한한다고 공지했다. 

현재 16배까지 제공중이지만 업데이트 후 15배 레버리지를 넘어선 포지션을 청산 될 수 있다고 알렸다. 펀딩비 또한 8시간에서 4시간으로 줄이고, 펀딩비율은 2.5%로 제한될 예정이다. 

또한 p2p 거래 지원 목록에서 베네수엘라를 제외했다고 발표했다. 

일각에선 이같은 이류를 베네수엘라은행이 받고 있는 국제 금융제재에 따른 영향일 것이라고 보고있다.

 바이낸스는 미국 재무부의 제재대상이 아닌 베네수엘라 은행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제재 대상인 은행은 서비스를 중단하며, 베네수엘라 뿐 아니라 미국으로 부터 제재를 받고 있는 여러 국가들에 대한 서비스 지원을 줄여나가고 있다. 

 

바이낸스, 수수료 제로 비트코인 프로그램 변경 예정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8월24일 수수료가 없는 거래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할 의향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발표는 바이낸스가 3월에 시작한 제로 수수료 거래 중단이후 거래량의 90% 하락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는 BTC 현물 및 마진 거래 쌍에 대한 수수료 0 비트코인 거래를 수정학 예정이다. 이전에는 트레이더들이 TUSD 쌍과의 비트코인 거래를 진행할 때 메이커와 테이커 수수료가 없었지만. 이제는 사용자의 등급 레벨에 따라 일반 테이커 수수료가 적용 될 예정이다. 

바이낸스는 TUSD에 대한 제로 수수료 비트코인 거래를 정지 하려는 것으로 관찰되며, 이는 TUSD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었음 예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