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선물&마진거래 해외 암호화폐 추천거래소 순위 역대 레퍼럴(추천인)

비트코인 갤러리에서 추천하는 해외코인선물 거래소 순위TOP4

디시인사이트 비트코인 갤러리에서 강력 추천하는 해외 코인선물 거래소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거래소 정보를 바로 보시려면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갤러리가 해외코인선물거래소를 추천한이유

보기편한 UI

내 눈이 편하다고 느끼는 인터페이스에서 최상의 컨디션이 나옵니다.

거래소의 보안

거래소가 이용자의 잔고와 지갑을 얼마나 꼼꼼히 관리하고 유출하지는 않는지

서버 관리

한틱이 중요한 가상화폐 시장에서 품질좋은 네트워크와 서버관리는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센터 관리

소통이 힘든 한국인유저에 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비트코인 갤러리와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연관성

대한민국의 디시인사이드에는 비트코인 갤러리라는 코인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김치 프리미엄(한국에서만 적용되는 코인의 거품)이 꺼질 생각을 하지 않고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의 코인투자에 대한 열기는 끊이지 않고 타오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코인에대한 정보를 얻는게 가장 중요한 시대가 도래했는데요.

수많은 코인 커뮤니티와 정보공유방 등 교류할 수 있는 많은 플랫폼이 생성되었지만 그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도 디시인사이드의 비트코인 갤러리를 이길순 없게 화력이 형성되어 버렸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비트코인 갤러리는 이름답게 핫한 , 인기있는 암호화폐 모든종류를 취급하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비트코인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보통은 그 분야에 빠삭하거나 전문가 부류가 교류를 하는 공간 이었지만 어느정도는 변질되어서 투기 정보를 공유하고 시세와 수익에 대한 이야기만 오고가는 추세입니다.

비트코인 갤러리 참고 이미지

비트코인 갤러리의 역사에 대해서

비트코인이 어느순간부터 수면위로 떠오른지 5년에 가까운 시간이 지났습니다. 보통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는 꼭 인기 있는 주제의 갤러리가 아니더라도 마이너 갤러리 형성을 통해 미리 만들어지게 되는데요.

비트코인이 떠오르기 전 부터 이미 비트코인 갤러리는 존재했고 유령방과 다름이없었습니다. 

한순간에 비트코인이 유명세를 타며 그동시에 빗썸도 흥하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오갈 곳 없는 비트코인 투자자들은 소통할 공간을 하나둘 찾다가 정착하게 된곳이 디시인사이드 비트코인 갤러리입니다.

위에 언급했다시피 마이너 갤러리에도 비트코인 갤러리뿐만 아닌 알트 마이너 갤러리 , 암호화폐 마이너 갤러리 등 비트코인뿐만이 아닌 다른 코인도 모든 주제로 다루는 갤러리도 존재했었습니다.

결국에는 제일 활발한 비트코인 갤러리로 주로 모여들어 다른갤러리는 비교적 소홀해지며 폐쇄를 맞이한 갤러리도 상당수 있습니다.

보통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국내 야구갤러리와 같은 특정 갤러리에 속하지만 비트코인 갤러리는 부 속성으로 즐기거나 투자하는 개념이기에 많은 갤러리에서 비트코인 갤러리를 방문하여 활동하기도 합니다.

비트코인 갤러리의 분위기는 어떤가?

과거 국내 거래소들은 현물거래(매수를 통해 오른만큼만 수익)만 취급했습니다.

떄문에 오르는 날은 축제 분위기 였고 무료나눔 , 기부 까지 행하면서 코인으로 인한 부를 과시하는 갤러들도 다수 존재했습니다. 어느 날은 떡락을 하게되면 자랑하던 갤러들은 구석으로 숨어들어갔고 , 떡락한 코인에 탑승하지않은 투자자들은 손해를 본 투자자들을 놀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가 흥하면서 공매수와 공매도에 친숙해진 사람들은 상승장에도 웃고 우는사람이 있는반면 하락장에도 웃고 우는 사람도 생겼습니다.

그래서인지 언제 어느타이밍에 봐도 게시글들은 상반된 분위기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갤러리의 이용시 주의할점

수 많은 얼굴도모르는 사람들이 많이모인 커뮤니티 인데다가 최고의 병맛으로 유명한 디시인사이드 비트코인갤러리인 만큼 이용시 주의할 점 도 어느정도 있습니다.

거짓으로 하는 선동이나 루머에 주의해야합니다. 대부분 스스로의 이득을 위한 선동을 하지는 않고 갤러리 운영자에 의해 어느정도는 걸러지지만 장난삼아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죽듯이 이상한 소리를 줄지어 써놓아도 믿고 피보는 사람이있습니다.

트위터 글을 조작하거나 사칭을해서 진짜 처럼 호재나 날짜까지 치밀하게 치는 장난스러운 모습도 보인다. 그러므로 검색을 이용해서 진위 판별을 해보는 것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돈을 요구하는 행위 또한 조심해야합니다.

니돈으로 수익을 몇배 내줄테니 맡겨봐라 하는 리딩식의 요구도 있지만 일반인 같은경우는 절대 믿지 않지만 절실해서 믿는 사람은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충분히 있습니다. 

비트코인 갤러리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투자는 본인 몫이며 누구 탓도 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의 객관성을 잘 짜내고 있는지 절제할 때는 절제 하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