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Binance)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빠르고 확실한 입출금
수수료 지원 추천인 코드 : LBZSE4GW
바이비트 (Bybit)
규모 급상승 지수 1위, 다양한 파생상품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36489
리워드에서 3,000USDT 지원 받기
비트겟 (Bitget)
각국에 지사를 둔 철저한 관리의 메이저 거래소
수수료 지원 추천인코드 : j0q9
첫 입금 보너스 최대 4,163$ 보너스 지원
해치랩스 '일본 웹3 시장 진출 나선다'
블록체인 기반의 지갑을 개발하는 해치랩스가 일본의 웹3 시장 진출에 나선다.
일본의 블록체인 기업인 오아시스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었다. 해치랩스는 월렛 소프트웨어 개발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오아시스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다양한 기업들은 서비스에 지갑을 연동할 수 있게 되었다.
해치랩스의 페이스월렛은 오아시스의 메인네셍 연동되어 기존 사용자들은 손쉽게 웹3에 온보딩이 가능해진다. 구글,디스코드,트위터 등등 다양한 SNS의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하여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추었다.
오아시스기업은 블록체인 게임에 특화된 블록체인을 가지고 있다. 높은 확장성과 호환성을 가진 레이어1허브와 레이어2 버스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제네시스 글로벌, 암호화폐 현물거래 폐지 예정
미국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이 18일부터 암호화폐 현물 거래를 서비스 중지할 예정이다.
GGT는 13년에 시작되어 뉴욕의 금융 서비스 부서에 등록되어 있다. 현지 언론에 의하면, DCG 계열의 GGC 인터내셔널은 현물거래 및 파생 상품 거래 서비스를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증권거래위원회인 SEC가 자사의 Earn 프로그램을 통해 미등록 증권을 제공했다고 혐의를 제기한 지 약 일주일 뒤에 파산 신청을 했다. 제네시스는 FTX의 붕괴 당시 피해를 입었다고 알려졌다.
제네시스는 출금 중단을 한 뒤 제미니 거래소와의 갈등을 겪었다. 제미니는 제네시스의 프로그램에 9억달러 가량을 예치해놓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바이낸스 제품부장 사임, 임원들의 잇단 사퇴
최대 규모의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최근 세계 규제기관들로 감시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주요 임원들의 사퇴가 이어지고 있다. 바이낸스의 제품책임자인 마유르 카맛은 거래소를 사퇴하였으며, 카맛은 바이낸스에서 약 2년간 몸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맛은 인터뷰를 통해 “20년간 끊임없이 제품 작업을 한 후 개인적으로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시기” 라고 표현했다. 이어 그는 창펑 자오와 바이낸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글과 아고다와 같은 굵직한 기업들에서 근무했던 카맛은 휴식을 위한 사퇴라고 설명하였다.
아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이러한 사임은 미국 법무부의 바이낸스 조사와 연관이 없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자산 기부를 촉진하는 자선 플랫폼 The Giving Block 은 암호화폐를 통해 하와이의 대형화재로 인한 피해금액 모금을 하여 13만6.000달러 를 기부했다.
이 화재로 인해 16만명의 주민들이 사는 섬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었다.